본문 바로가기
일상/위스키

조니워커 블루 용띠 에디션 트레이더스 구매 (설 선물)

by 두재 2024. 1. 20.

2024년이 되었고, 조니워커 블루에서도 조디악 에디션이 새로 나왔다. 청룡의 해다보니, 조니워커 블루와도 잘 어울리는 것 같다.

2023.05.03 - [일상] -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 토끼띠 에디션

 

조니워커 블루 노마드 시티 & 토끼띠 에디션

나는 사실 "전통적으로" 술을 잘 못 마시는 편인데, 수집욕이 엄청 강하다. 특히, 한정판에 살짝 눈이 돌아가는 경향이 있다. 코로나 시국으로 혼술이라는 키워드와 함께 젊은 층의 위스키 수요

honeyjamtech.tistory.com

작년에 조니워커 블루에서 토끼띠 에디션도 샀었는데, 이번 년도에도 지나칠 수가 없었다...

이로써 조니워커 블루만 한정판으로 3병이 있게 되었다.


1. 간략 소개

조니워커 블루는 조니워커에서 프리미엄 라인으로 (거의 젤 비싸다) 트레이더스에서 대략 20만원 중후반대로 구매할 수 있다. 물론 백화점이나 일반 정가로 구매하면 훨씬 비싸다.

몇 년 전부터 조디악 에디션이라고 해서 새해마다 12간지의 디자인을 담은 한정판 모델이 나오고 있다. 유명 디자이너와 함께 일러스트를 그려서 병과 패키징을 바꾸고 가격을 올려서 출시하고 있다 ㅎㅎ. 

 

2. 구매

나는 트레이더스에서 구매했고, 트레이더스 가격은 32만 8천원인데, 디아지오에서 이맘때쯤하는 상품권 이벤트를 같이 하게 되면 3만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5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식이다.

디아지오 이벤트 페이지는 이곳이다.

http://www.telcoin.com/jw/

 

디아지오 이벤트 페이지

디아지오코리아는 당사가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와 관련하여 경품 전달 및 이벤트 진행을 목적으로 귀하의 전화번호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는 경품 전달 목적이 달성될때까지

www.telcoin.com

또, 응모할 때 영수증을 첨부한 이후 확인 버튼을 잘 눌러서 다음과 같이 응모가 완료되었다는 창을 봐야한다.

3. 용띠 에디션 소개

보니까 토끼띠와는 다르지 않은 것 같다. 둘 다 46도로 동일한데, 기존 블루라벨이 40도인 것과는 다르다.

또 토끼띠나 다른 한정판 에디션에서도 코스터, 다이어리, 매트 등을 주는데 이번에는 코스터가 없고 캐리어 러기지태그가 추가된 것 같다.

이로써 내 집에 조니워커 블루가 한정판으로만 3병이 있게 되었다. 조니워커 블루에만 백만원 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