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카드 더 핑크 메탈 플레이트 6개월 이내 무료 재발급

by 두재 2024. 4. 26.

현대카드 더 핑크 (The pink) 카드에서 10만원이나 내고 메탈 카드를 추가로 받아서 사용하고 있는데,

2024.01.01 - [일상] - 현대카드 더 핑크 메탈 실물 / 애플페이

 

현대카드 더 핑크 메탈 실물 / 애플페이

원래 현대카드 핑크를 발급받아서 잘 쓰고 있었는데, 메탈 카드는 발급받았다. 원래부터 메탈 버전이 있는 카드인데, 발급받는 비용이 10만원이나 되어서 뭘 그런 것을 받냐.. 하면서 안했었는데

honeyjamtech.tistory.com

최근 IC칩이 이상해졌는지, 꽂아서 결제할 때 자꾸 오류가 뜬다. 마그네틱으로 긁으면 되긴 하는데, 한 번에 안 되는 것도 불편하고 그래서 새로 받았다.

찾아보니, 메탈 카드의 고질병인 것 같고 현대카드에 메탈 카드가 많다보니 이런 그린, 핑크 카드들에서 불만이 많은 것 같았다. 특히, 발급 비용이 10만원이나 되기에 불만이 많아보였다.

원래 카드사나 은행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ARS도 그렇고 한 없이 대기만 하는 짜증나는 상황이 참 많은데, 더 핑크 카드는 나름 프리미엄 카드라 그런지 전용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따로 있다. 02-3015-9502라고 한다. 난 항상 점심에 밥 먹으면서 전화를 하는데, 잘 받아주신다.

 

물어보니 6개월 이내에 불량으로 판정되면 무료로 재발급을 해주신다고 한다

불량인지 아닌지는 결제 로그를 통해 알아봐주신다고 하고, 한 한두시간? 정도만에 바로 재발급된다고 연락왔다.

카드 배송도 매우 빨랐다 (주말 포함 한 3~4일?).

유효기간은 한 달이 연장되었다. 카드 번호 유지로 발급받았는데, CVC 코드만 바뀌었다.